소식안내 장애인과 가족, 친구가 함께 원하는 곳을
자유롭게 여행 할 수 있는 장애인 여행이 바로 초록여행 입니다.

초록뉴스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보도자료] 기아차 초록여행 5월 테마여행,초록여행과 함께 영상 속 시간
작성일 : 2018-03-05조회수 : 589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5월 테마여행, 초록여행과 함께 영상 속 시간여행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 2018년 초록여행 테마여행 ‘Feel Young at Heart’
- 오는 5, ‘영상 속으로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촬영지 탐방 여행 지원
- 35일부터 초록여행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 시작

기아자동차 대표사회공헌사업 초록여행이 2018년 슬로건 ‘Feel Young at Heart’(마음에 젊음을 간직하다)의 다섯 번째 테마여행 주제를 공개했다.

매달 다른 주제로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젊음을 느낄 수 있는 색다른 미션여행을 기획한 초록여행은 영상 속으로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5월 테마여행 이벤트 모집을 시작한다.

5월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 친지와 함께 가벼운 옷차림으로 여행을 떠나기에 안성맞춤인 계절이다. 훌쩍 떠나고 싶지만, 마음만큼 현실이 따라주지 않는 것이 바로 여행이다. 하지만 초록여행 카니발과 함께 지금 바로 여행을 떠난다면 남들과 똑같은 여행이 아닌, 내가 원해서 떠나는 여행을 위해 기억에 남는 TV속 드라마나 영상미 넘치는 국내영화 속 촬영지를 찾아서 떠나봄이 좋겠다.

영화나 드라마에서 보여진 감성이 그대로 묻어나는 멋진 바다가 펼쳐진 풍경과 고즈넉한 마을, 알록달록 벽화골목과 화려한 야경까지 갖가지 매력을 지닌 영상 속 시간여행의 주인공이 되어 나만의 짧지만 인상 깊은 추억영상을 만들 수 있는 5초록여행 테마여행을 추천한다.

한편 초록여행에서는 지난 2월에 설명절 고향 방문을 주제로 그간 차량 및 경비 등의 문제로 장기간 고향방문을 하지 못한 중증장애인 가정에 차량과 경비, 유류를 제공하는 귀성지원을 했다.

명절귀성여행으로 그리운 고향을 다녀오신 김OO님은 설 명절에 엄마보러 간다고 전화를 드렸더니 잠도 못 주무시고 며칠 밤을 기다리고 계셨어요. 어머니, 오빠들, 조카까지 4대가 한자리에 모여 설 명절 아침을 같이 해본 게 얼마만인지 몰라요.”라며 여행소감과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아울러 이번 5월에도 장애인 다섯 가정이 영상 속으로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소중한 사람들과 오래도록 공유할 수 있는 추억이 될 여행을 다녀올 예정이다.

영상 속으로 떠나는 여행’ 5월 테마여행 신청기간은 35()부터 325()까지이며, 초록여행 홈페이지(www.greentrip.kr)에서 신청을 할 수 있다. 선정자 발표는 328()에 홈페이지 공고 및 선정자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사연 신청을 통해 선정된 다섯 가정에게는 12일 동안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기아차 올뉴카니발 차량과 여행경비가 지원되며, 직접 운전이 어려운 경우 기사지원도 가능하다. 또한 여행을 다녀온 선정자에게는 직접 찍은 여행사진으로 제작한 포토북을 제공한다. 테마여행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 1차 711호 · 사단법인 그린라이트 내 · 초록여행(우편번호: 08511)
Tel.1670-4943 Fax.02-6499-2943 Email. grlight00@gmail.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강정화 GM
Copyright by 초록여행. All rights reserved.
페이스북트위터인스타그램초록여행 네이버 블로그초록여행 네이버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