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시
1) 우선적으로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으로 연락주십시오 초록여행(1670-4943)
2)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으로 연락 후, 현대해상보험회사로 사고접수를 해주십시오.현대해상보험회사(1588-5656)
※ 절대 주변의 견인차나 자동차수리업체에 의뢰하시면 안됩니다. 반드시 현대해상보험회사로 접수하셔야 하며, 타 업체를 통한 차량견인 및 수리 시 운전자 본인이 모든 수리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고장 발생 시
1) 우선적으로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으로 연락주십시오 초록여행(1670-4943)
2)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으로 연락 후,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기아 오토큐(080-200-2000)
※ 절대 다른 업체에 수리 의뢰하시면 안됩니다. 타 업체 수리 의뢰시 수리 비용은 전액 본인이 지불하셔야 합니다.
자기부담금 발생 시 수리비의 20% 최대 50만원이 발생하오니 안전운전 해주세요!
사고 이력 고객 탁송서비스 중단이 될 수 있습니다.
사고1회 당 (사고 부위 2곳 이상, 자기부담금 50만원 이상) 사고 2회 단순 사고 시 즉시 사용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영구정지 해당 고객
- 중대사고 및 사고 다발자(사고처리 규정에 따른 고객)
- 11대 중과실 발생자
- 과태료, 범칙금 발생 고객이 다른 여행에서도 반복 발생시
- 목적 외(정치집회, 장애인명의 도용, 영업적 이용, 사회혼란 야기 등) 사용
- 개인정보 도용한 회원가입
- 차량계약서 허위 작성
- 당초 제시한 운전자가 아닌 다른 운전자 운전(단, 최초 중복운전자가 있을 경우 모두 체크 및 운전면허 확인)
- 강원도 레이의 경우 강릉 시내를 벗어난 이용(단, 의도치 않은 실수는 예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