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예약 장애인과 가족, 친구가 함께 원하는 곳을
자유롭게 여행 할 수 있는 장애인 여행이 바로 초록여행 입니다.

자주묻는질문

[ 보험 및 사고 ] 사고,고장 발생시 어떻게 하면 되나요?
작성일 : 2012-07-24조회수 : 6658

사고 시
1) 우선적으로 초록여행으로 연락주십시오 (1670-4943)

2) 초록여행으로 연락 후, 현대해상보험회사로 사고접수를 해주십시오.(1588-5656)

※ 절대 주변의 견인차나 자동차수리업체에 의뢰하시면 안됩니다. 반드시 현대해상보험회사로 접수하셔야 하며, 타 업체를 통한 차량견인 및 수리 시 운전자 본인이 모든 수리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고장 발생 시
1) 우선적으로 초록여행으로 연락주십시오 (1670-4943)

2) 초록여행으로 연락 후,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080-200-2000)

※ 절대 다른 업체에 수리 의뢰하시면 안됩니다. 타 업체 수리 의뢰시 수리 비용은 전액 본인이 지불하셔야 합니다.



첨부파일 : 없음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 1차 711호 · 사단법인 그린라이트 내 · 초록여행(우편번호: 08511)
Tel.1670-4943 Fax.02-6499-2943 Email. grlight00@gmail.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강정화 GM
Copyright by 초록여행. All rights reserved.
페이스북트위터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