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장애인과 가족, 친구가 함께 원하는 곳을
자유롭게 여행 할 수 있는 장애인 여행이 바로 초록여행 입니다.

여행후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고마운 초록여행 호국나들이
글쓴이 : 윤은화작성일 : 2018-11-02조회수 : 111
큰아들을 논산훈련소에 보내고 퇴소식날만 기다리던중 서울맹학교 다니는 작은아들 친구 엄마로부터
초록여행에 대해 알게 되어 호국나들이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한달전부터 신청해야 한다는데 좀 급하게 신청하니 가고자 한 날짜에 서울에선 차량이 없고 성남에 5인승이 있어서 일단 신청을 할수 있었습니다.
몇일 지나서 큰아들 친구들한테 연락이 와서 친구 세명을 데려갈수 있는지 함께 가고 싶다는데 안된다할수는 없어 초록여행 담당자에게 다시 사정을 이야기 하여 취소되거나 변경가능한 차량이 있는지 알아봐 달라하는 요청에도 싫은 말 없이 딱 잘라 거절하지 않고 기다려 보라해 주시고 결국 7명이 갈수 있도록 차를 지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남의 차를 잘 운전해보지 않아 걱정과 부담이 되었지만 상냥하게 부담감 없이 설명해 주시고 안전운행해서 잘 다녀오라며 간식도 챙겨주시는 배려에 한번 더 감동받았습니다.
또 여행지원금 덕에 펜션도 빌리고 고기가 먹고 싶다는 큰아들을 위해 바베큐도 준비할수 있었습니다.
펜션 빌린덕에 새벽출발이 아닌 전날 저녁에 도착하여 아들 친구들과도 잠깐의 시간을 가질수 있어서 좋았고 퇴소식후 만난 아들의 웃는 모습, 구워 주는데로 맛나게 먹어주는 아들들, 장난치며 친구들과 어울리는 모습을 보며 이것이 행복이지 싶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허리가 아프신 친정엄마도 차가 좋아 무리없이 함께 하며 좋아하시고, 자기 덕에 초록여행에서 차를 빌릴수 있었다는 말에 흐뭇해 하며 으쓱대는 작은 아들이 형아 보고 싶었다 말하고 안아주는 모습도 행복했습니다.
운전해주며 오랜만에 함께한 아빠와의 시간을 보내며 다음을 기약하는 모습도 이뻤습니다.
호국나들이 외에도 차량 지원이 한번이 아닌 또 빌려준다는 말에 자기 친구들과의 여행도 조심히 물어 보는 작은 아들의 기대에 다음을 생각합니다.
초록여행 호국나들이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이번 여행때 미처 생각못해 지원차량과 함께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다음 후기엔 꼬옥 인증샷을 올리겠습니다.

좋아요! 1
별로예요! 0
첨부파일 : 없음
댓글 (총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강정화 (2018-11-02 11:31) 
언제나청춘 초록여행 중앙센터 강정화입니다.

훈련 기간동안 보고싶었던 아들 분들 만나게 되어 얼마나 기쁘셨을까요!
아드님의 친구 분들도 함께할 수 있어 더 기분좋은 면회가 되셨을 것 같습니다~
저희 초록여행이 여러모로 큰 기쁨을 드릴 수 있어 기분이 좋습니다^^

후기 작성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초록여행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답글(0)
 
처음|이전|1|다음|마지막
댓글달기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회원가입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 1차 711호 · 사단법인 그린라이트 내 · 초록여행(우편번호: 08511)
Tel.1670-4943 Fax.02-6499-2943 Email. grlight00@gmail.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강정화 GM
Copyright by 초록여행. All rights reserved.
페이스북트위터인스타그램초록여행 네이버 블로그초록여행 네이버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