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장애인과 가족, 친구가 함께 원하는 곳을
자유롭게 여행 할 수 있는 장애인 여행이 바로 초록여행 입니다.

여행후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음악 힐링 (이향숙 고객님 후기)
글쓴이 : 조권익작성일 : 2018-12-28조회수 : 145
초록여행에 초대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과 신체적 장애 때문에 현실과 질병으로 실의에 빠져있을 때 초록여행이란 사업공모에 초대를 받고 한 달 보름동안 설레이는 마음을 주체할 수 없어 같은 호흡을 가진 동행자와 함게 가는 것조차도 심리적으로도 신중을 기울릴 수밖에 없는 것은 너무나 소중한 추천과 기회가 우연이 아니었어요.

추천장소는 경남 산청군 지리산 최남단에 유네스코에 등재한 동위보감촌을 탐방해보니 기감석에 유래가 거북이 등모양의 기바위 돌판에 가이드가 있어 실제로 따뜻한 햇살과 땅에 흐르는 기운과 상쾌한 공기를 체험하고 더불어 광물질(일 라이트)침대에 누워 몸을 따뜻하게 한 뒤 점심메뉴에 약초비빔밥과 약초국수가 너무 일품이었어요ㅎㅎ 그냥 갈 수 없잖아요?ㅎㅎ 각 나라에서 오신 관광객들에게 명의 허준 선생님의 삶, 얼이 동양이 낳은 약초전시장에 들려 구경하고 차도 시음했죠.

돈으로도 환산할 수 도 없는 보약을 먹고 그 다음 산청군을 소개한 음악카페를 운영하는 황금능선이라는 곳으로 출발! 앗! 그런데 산중턱으로 올라가는데 귀가 멍멍! 너무나 차분하게 운행하신 조권익 선생님 베스트 드라이버짱! 30분 정도 산중턱에 도달하니 기울어가는 햇살마저 우리를 반겨주는 장소(황금능선 장승일과톱연주)여장을 풀고 휴식, 밤연주회에 초대되어 여러 장르로 라이브 음악 및 이태리 명곡 해설토크로 강성에 이해력으로 함께하고 특히 우리의 환경에 밀착해 어울리는(보이지 않는 사랑 및 가시나무새)열악한 환경과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서로 감동과 하나로 격로와 위로로 아주 좋은 추억으로 간직한 만남의 기억으로 남기에 많은 장애를 가진 우리 동료들도 접했음의 아쉬움과 추천드립니다.

돌아오는 아침 눈이와서 조선생님의 안전운행에 모든 일행들이 격찬과 감사에 말씀 전해달라십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좋아요! 2
별로예요! 0
첨부파일 : 없음
댓글 (총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강정화 (2018-12-28 14:56) 
언제나청춘 초록여행 중앙센터 강정화입니다.

정말음악으로 힐링되는 여행을 하고 오셨네요!
음악은 마음과 마음을 이어주는 큰 매개체인 것 같습니다:)
힐링의 시간 내년에도 또 보내고 오세요^^

정성스러운 후기 작성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초록여행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답글(0)
 
처음|이전|1|다음|마지막
댓글달기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회원가입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 1차 711호 · 사단법인 그린라이트 내 · 초록여행(우편번호: 08511)
Tel.1670-4943 Fax.02-6499-2943 Email. grlight00@gmail.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강정화 GM
Copyright by 초록여행. All rights reserved.
페이스북초록여행 네이버TV인스타그램초록여행 네이버 블로그초록여행 네이버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