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장애인과 가족, 친구가 함께 원하는 곳을
자유롭게 여행 할 수 있는 장애인 여행이 바로 초록여행 입니다.

여행후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12월 우수수기] 고성 1박2일 여행기
글쓴이 : 정하성작성일 : 2018-12-08조회수 : 220
우리나라 초대대통령 이승만 별장앞에서 찍은 사진
▲우리나라 초대대통령 이승만 별장앞에서 찍은 사진
화진포의 성이라고 불리우는 김일성 별장에서 찍은 사진
▲화진포의 성이라고 불리우는 김일성 별장에서 찍은 사진
이기붕 별장앞에서 찍은 사진
▲이기붕 별장앞에서 찍은 사진
화진포콘도앞에서 우리가족과 카니발과 함께 찍은 사진
▲화진포콘도앞에서 우리가족과 카니발과 함께 찍은 사진
송지호 관망센터에서 찍은 사진
▲송지호 관망센터에서 찍은 사진
저희 가족은 정신지체 1급을 앓고 있는 형과 연로한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제가 어려서부터 형과 함께 지냈으나, 결혼하고 분가한 때문에 형을 부모님께서 돌봐야 했고
지난 10년간 저희 4가족이 함께 여행을 떠난 적이 없었습니다.
서로가 떨어져 지내다 명절때나 보며 지냈고, 가족들이 많다 보니 함께 여행가기 어려웠기 때문이었죠.

그러던중 이번 초록여행 덕분에 10년만에 우리 가족 네식구가 함께 여행을 강원도로 다녀오게 되었답니다.
초록여행에서 경비지원자 모집이벤트에 저희 가족이 당첨되었기 때문이었죠.
든든하고 넉넉한 카니발과 여행경비 35만원은 저희가족에게 좋은 추억을 담게 도와주셨답니다. 감사합니다.

우선 여행은 강원도 고성군에 소재한 화진포로 출발하였답니다.
서울에서 서울-양양고속도로를 타고 여행하는 동안 카니발은 저희 가족에게 편안함과 안락함을 선사해주었답니다. 넉넉한 개별시트와 편안함 승차감과 정숙함은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을 정도로 최고였습니다. 또 카니발을 직접 운전하면서 느꼈던 점은 참 편리하다였습니다.

스마트 크루즈컨트롤은 앞차와의 간격을 적절히 유지하면서 속도조절과 제동을 해줬고, 차선이탈경보시스템은 차선이탈시 경고로써 보다 안전하게 저희 가족을 목적지까지 데려다주었습니다. 여기서 카니발의 넓은 공간과 안락함은 너무 인상적이었습니다. 다음 차를 구매할때 기준을 세우게 되었는데 스마트크루즈 컨트롤은 필수라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정체를 지나 가평 휴게소에 도착한 저희 가족은 해장국과 순대국으로 아점을 해결하고 다시 목적지까지 이동을 시작합니다.

3시가 넘어서야 목적지에 도착한 우리가족은 이승만 별장부터 들러서 관광을 시작했습니다. 옛날이지만 바다와 호수가 함께 보이는 이곳 화진포에 위치한 이승만별장은 너무나도 멋진 풍경의 한 가운데 위치해있었습니다.

다음엔 바다가 보이는 곳에 위치한 일명 화진포의 성이라고 불리우는 김일성 별장에 도착하였습니다. 설명과 더불어 김정일과 김경희가 어릴적에 계단에 앉아 찍었다는 사진도 볼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부통령이었던 이기붕 별장을 들러봅니다. 현재시점에는 초라하기 그지없지만 당시에는 해변에 위치한 참으로 좋은 별장이 아니었나 생각이 듭니다.

드디어 우리의 숙소인 화진포 콘도에 도착합니다. 화진포콘도는 숲속에 바다가 보이는 해변을 앞에두고 지은 멋진 숙소였습니다. 방과 거실로 이뤄진 콘도는 우리 4가족이 지내기는 더할나위없이 편하고 좋았답니다. 콘도내 식당에서 모듬회 대자를 시켜서 만찬을 즐겨봅니다. 여러가지 회와 매운탕, 소주와 맥주를 곁들여서 여행피로를 풀기에는 더할나위 없이 좋았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씻고나니 피로가 몰려와 숙소에서 잠을 청합니다. 다음날 새벽부터 해변과 인근을 거닐어 봅니다.

전날 볼수 없었던 해돋이와 고운 백사장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풍경이 가득합니다. 짐을 차리고 인근에 위치한 송지호 관망센터를 들러 커피한잔을 즐겨봅니다. 송지호 역시 호수와 바다를 마주하는 천혜의 풍경을 즐길수 있었답니다.

이제는 복귀해야 될 시간이어 되어 강원도 고성의 아름다운 풍경을 뒤로한채 서울로 떠납니다.
오는 동안 내린천휴게소를 들러 식사를 하면서 멋진 휴게소의 시설들을 구경하였답니다.
서울로 오면서 내내 강원도 고성의 아름다운 풍경과 카니발의 편안하고 안락함은 마음속에 깊이 남아있어서 다음을 기약하게 됩니다.

글을 맺으며 저희 가족에게 좋은 여행기회를 제공한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전국의 수많은 장애인가족들을 위해 애써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마칩니다. 초록여행이 있어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3
별로예요! 0
첨부파일 : 없음
댓글 (총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강정화 (2018-12-10 09:39) 
언제나청춘 초록여행 중앙센터 강정화입니다.

10년만의 온가족 여행이라는 뜻깊은 시간에 초록여행이 함께할 수 있어 정말 기쁩니다!
특히 저희의 초록이가 장거리 여행에 편안함을 선물해드릴 수 있어 다행이네요^^
이번 여행이 끝이 아닌 시작으로, 앞으로도 네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이 많아지셨음 좋겠습니다.

후기 작성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초록여행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답글(0)
 
처음|이전|1|다음|마지막
댓글달기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회원가입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 1차 711호 · 사단법인 그린라이트 내 · 초록여행(우편번호: 08511)
Tel.1670-4943 Fax.02-6499-2943 Email. grlight00@gmail.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강정화 GM
Copyright by 초록여행. All rights reserved.
페이스북초록여행 네이버TV인스타그램초록여행 네이버 블로그초록여행 네이버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