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장애인과 가족, 친구가 함께 원하는 곳을
자유롭게 여행 할 수 있는 장애인 여행이 바로 초록여행 입니다.

여행후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5월 우수후기] 평생의 소원인 가족여행의 꿈
글쓴이 : 현경훈작성일 : 2022-05-14조회수 : 662
제주공항 출국장 바로 옆에 위치한 차량보관소(모두가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표시되어 있어서 너무나 편했습니다.)
▲제주공항 출국장 바로 옆에 위치한 차량보관소(모두가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표시되어 있어서 너무나 편했습니다.)
차량 내에 비치된 간식거리와 각종 편의물품(감동의 쓰나미~~~) 함께 동승했던 아이들이 가장 좋아했습니다^^
▲차량 내에 비치된 간식거리와 각종 편의물품(감동의 쓰나미~~~) 함께 동승했던 아이들이 가장 좋아했습니다^^
서귀포시 토평동에 위치한 도내 최고의 길이를 자랑하는 wind1947 카트장과 서바이벌 게임존(두 아들이 너무나~너무나~만족했던 곳입니다)
▲서귀포시 토평동에 위치한 도내 최고의 길이를 자랑하는 wind1947 카트장과 서바이벌 게임존(두 아들이 너무나~너무나~만족했던 곳입니다)
8살된 넷째도 엄마와 함께 생애 첫 핸들을 잡는 경험을 할 수 있었던 사진입니다^^ 좌충우돌 핸들 쉼없이 돌렸다는 후문이....^^;;;;
▲8살된 넷째도 엄마와 함께 생애 첫 핸들을 잡는 경험을 할 수 있었던 사진입니다^^ 좌충우돌 핸들 쉼없이 돌렸다는 후문이....^^;;;;
8살 폭주족의 레이싱 장면으로 '엄마 달료!!!' 100번 이상 외쳤다고 합니다^^
▲8살 폭주족의 레이싱 장면으로 '엄마 달료!!!' 100번 이상 외쳤다고 합니다^^
먼저 금번 1박2일동안 너무나 값진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초록여행 및 차량을 지원해주신 기아자동차에 머리 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는 제주도에서 나고 자란 42세의 제주도 토박이입니다.

가정형편이 어려웠음에도 불구하고 24세라는 어린 나이에 결혼하여 현재 네명의 자녀를 누구보다 행복하고 밝게 키우려고 노력하고 있는 시각장애인인 가장입니다.

외벌이로 자녀4명을 키우면서 살아가는게 그리 녹록치 않았습니다. 가구원 수가 많기에 가구원 수에 비례하여 생활비 지출을 할 수 밖에 없었기에 차량유지를 할 수 없어 저는 항상 걸어서 다니거나 버스를 타고 다녔습니다.

그렇게 사는게 불편하지 않았지만 아이들이 자라면서 가족여행이란 것을 꿈도 꿀 수 없었는데 아이들의 꿈이 가족끼리 다 같이 모여 여행을 가는 것이라는 것을 알고 초록여행의 도움을 받아 금번 1박2일의 여행의 꿈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42세의 저, 44세의 아내, 18살의 올해 대학교 신입생인 첫째, 중학교 1학년의 둘째, 초등학교 6학년의 셋째, 8살의 막내

이렇게 6명이 서귀포시 토평동에 소재한 도내 최대 규모의 카트장으로 목적지를 정하고 차량을 지원받기로 하였습니다.

제주공항에서 해당 차량의 차고지는 멀리서 봐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찾기가 쉬웠습니다.

차량을 배차 해주신 직원분, 추후 차량을 반납할 때 대면하셨던 직원분 모두 너무너무 친절하셨습니다.

차량을 인계받고 저희는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뭐랄까....생전 처음 타 보는 최고사양의 넓은 카니발 차량에 모두가 "우와~너무 좋다!!!"라고 연신 외치며 1시간을 달려 서귀포시 토평동에 위치한 'wind1947'이라는 유명한 카트장에 도착하여 가족 모두가 카트를 타고 아들 두명과 저는 2:1 배틀로 서바이벌게임을 즐겼습니다.

9인승 차량이었기에 모두가 쾌적하게 카트장으로 이동할 수 있었고, 신나게 게임을 즐기고 귀가하는 길에도 차 안에서 모두 숙면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42세.... 많다면 많고 적다면 적은 나이에 아이 넷을 키우며 정직하게 아끼고 남에게 부끄럽지 않으려고 노력하면서 살아왔는데 우리 아이들을 보면서 남들도 다 하는 '가족여행'이란 것을 한 번쯤은 해봐야겠다고 결심하고 초록여행의 도움을 받아 6명 가족의 꿈을 이룰 수 있게 되었습니다.

너무나 즐겁고 편하게 가족여행을 할 수 있어서 다시 한번 머리숙여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8
별로예요! 0
첨부파일 : 없음
댓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처음|이전|1|다음|마지막
댓글달기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회원가입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 1차 711호 · 사단법인 그린라이트 내 · 초록여행(우편번호: 08511)
Tel.1670-4943 Fax.02-6499-2943 Email. grlight00@gmail.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유세희 GM
Copyright by 초록여행. All rights reserved.
페이스북초록여행 네이버TV인스타그램초록여행 네이버 블로그초록여행 네이버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