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장애인과 가족, 친구가 함께 원하는 곳을
자유롭게 여행 할 수 있는 장애인 여행이 바로 초록여행 입니다.

여행후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7월 1박2일 여행 후기(남원)
글쓴이 : 유광영작성일 : 2017-07-19조회수 : 582
남원항공우주천문대
▲남원항공우주천문대
지리산 정령치
▲지리산 정령치
앵무새 동물원
▲앵무새 동물원
지난주 토요일(7.15) 남원으로 1박2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토요일은 비가 하루종일 내렸다 그쳤다를 반복해서
몇날 며칠을 기다려온 우리 가족들이 조금은 실망했지만,
기아 카니발을 타고 여기저기 누비고 다니면서 나름 즐겁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침 일찍 마트에서 먹거리를 사고 남원으로 출발했습니다.
저도 카니발은 처음 운전해본지라 새차를 탄 기분 마냥 즐거웠고,
아이들이나 아내도 큰 카니발 안에서 수다떨며 내내 행복해했습니다.

남원에 도착해서 광한루 인근을 돌아보려다가
비가 계속 내려 할수없이 남원의 별미인 추어탕으로 점심을 해결하고
미리 예약해놓은 숙소에서 여장을 풀었습니다.

당초 계획은 남원항공우주천문대에 방문해서 낮에는 태양을 관측해보고,
저녁 먹은 후에 다시 방문해서 별자리를 관측하려고 미리 예약까지 해두었건만,
계속 날씨가 좋지 않아 결국 관측을 할수가 없었습니다.
아쉬운 마음을 뒤로 하고, 여기저기 전시관을 둘러보고, 4D영상도 보며 간접체험만 하고
되돌아올 수 밖에 없었습니다.

오후에는 지리산 정령치라는 곳에 차를 타고 올라갔습니다.
무려 해발 1,172m라는 높이에 있는 곳이고,
제가 살고 있는 광주의 무등산 꼭대기 높이랑 맞먹는 곳이었습니다.
여기서 한껏 깨끗한 공기도 마시고 산책을 하니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습니다.

저녁을 먹고 날씨가 좋지않아 일찍 쉬었고,
이튿날은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앵무새 동물원에 갔습니다.
개인이 운영하는 아담한 동물원이었지만,
정말 다양한 앵무새들과 직접 교감하고 먹이를 주는 체험을 하며
온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후에는 광주로 돌아오는 길에 담양을 들러
유명한 메타쉐콰이어길 공원에 들러 산책을 하고 돌아왔습니다.

불운하게도 1박2일동안 날씨는 좋지 않았지만,
기아 카니발을 타고 여기저기 드라이브하는 즐거움때문에
나름 행복한 1박2일이었던 것 같습니다.

한가지 제안을 한다면 별자리체험 같은 코스는 장마철보다
가을이나 봄에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단 생각입니다.

모쪼록 유익하고 행복한 여행을 다녀올 수 있도록 지원해주신
기아초록여행 관계자분들께 너무너무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올리며
여행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별로예요! 0
첨부파일 : 없음
댓글 (총 2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양한솔 (2017-07-20 11:59)
하필이면 여행기간이 장마철이라서 아쉽습니다. 전남쪽에는 하루가 멀다하고 비가 내려서 별자리를 관측하는데 어려우셨을 겁니다. 아이들이 기대를 많이 했을텐데요. 그래도 아이들의 표정이 밝아보여서 좋습니다. 계획을 잘 세워놓으셔서 알찬 여행이 되셨던것 같습니다. ^^
답글(0)

강정화 (2017-07-19 16:51)
별자리는 날씨에 따라 크게 좌우되니 앞으로 참고하겠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선선해지는 가을에 한번 더 초록여행 다녀오세요:)
답글(0)

처음|이전|1|다음|마지막
댓글달기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회원가입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 1차 711호 · 사단법인 그린라이트 내 · 초록여행(우편번호: 08511)
Tel.1670-4943 Fax.02-6499-2943 Email. grlight00@gmail.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강정화 GM
Copyright by 초록여행.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