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안내 장애인과 가족, 친구가 함께 원하는 곳을
자유롭게 여행 할 수 있는 장애인 여행이 바로 초록여행 입니다.

초록뉴스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현장스케치] 2015 장애인의 날- 함께 서울 누리 축제
작성일 : 2015-04-21조회수 : 3146

▲ 2015년 장애인의 날 '함께 서울 누리축제' - 초록여행 차량 모습


2015년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418, ‘여의도 광장에서 함께 서울 누리축제가 열렸습니다. 초록여행도 예쁘게 꽃단장한 초록이와 함께 참여한 많은 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지금부터 따뜻한 햇살만큼 마음 따뜻했던 축제 현장을 소개합니다.

 




▼ 초록여행 차량에 꽃장식을 하고 있는 재능기부 봉사자님


오늘은 특별히 웨딩카사업 홍보를 위해,  초록이가 꽃단장을 하고 여러분을 기다렸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초록이를 변신시키느라 정신 없으신 재능기부 봉사자님! 바쁜 일정 속에서도 초록여행을 위해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초록여행 홍보부스 꾸미기에 정신 없는 직원들


초록여행 홍보부스는 회원가입 안내와 함께 직접 차량에 대한 설명까지 진행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초록여행 차량이 실제 어떻게 사용가능한지를 확인하셨습니다. 또한 이날은 특별히 회원가입 해주시는 분들에게는 경품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고 SNS에 초록여행 차량과 홍보현장을 홍보해주신 분들께 사과와 물티슈를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 초록여행 홍보부스 현장


드디어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초록여행 부스 말고도 25여개의 부스가 운영된 만큼, 많은 분들이 행사장을 찾아 주셨는데요, 전날, 급하게 장소가 바뀌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친구, 가족, 애인과 함께 행사장을 방문해주셨습니다. 특히 홍보부스에 수화통역 봉사자님이 파견되셔서 더욱 많은 분들께 초록여행을 소개할 수 있었습니다.



▲ 추첨 경품 1등 당첨자와 초록여행 담당자가 안내하는 모습

사실 수 백장의 경품 종이 중에 단 1장의 1등 당첨권이었기 때문에 저희 직원들도 1등이 나오리란 확신이 없었었는데요. 1등에 당첨되신 고객님이 태어나서 이런 행운을 처음 얻어본다며 환하게 웃으시는 모습을 보니,  저희 직원들 모두 덩달아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 초록여행 홍보를 위해 수고한 초록여행 직원들


이렇게 좋은 사업이 있는지 몰랐다며 고마워하시는 분들을 보며, 앞으로 초록여행 홍보를 위해 더욱 쉬지 않고 달려야겠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올 한해, 더 많은 장애인들이 자유롭게 여행을 누릴 수 있도록 초록여행이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 : 없음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 1차 711호 · 사단법인 그린라이트 내 · 초록여행(우편번호: 08511)
Tel.1670-4943 Fax.02-6499-2943 Email. grlight00@gmail.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유세희 GM
Copyright by 초록여행. All rights reserved.
페이스북초록여행 네이버TV인스타그램초록여행 네이버 블로그초록여행 네이버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