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장애인과 가족, 친구가 함께 원하는 곳을
자유롭게 여행 할 수 있는 장애인 여행이 바로 초록여행 입니다.

여행후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이 보다 더 좋을 수 없었던 가을여행
글쓴이 : 정수자작성일 : 2021-10-19조회수 : 417
10월 미션 여행 ‘낭만을 찾아 떠나는 가을 여행’에 선정이 되어 모처럼 가족들이 함께 모여 가을 여행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어머니가 거동이 불편하여 차에 승하차 하시는 것이 어려운데 전동식 회전시트가 장착이 되어 있어 탑승에 큰 도움이 되었고 무엇보다 경비와 주유비가 지원이 되어 기쁘고 감사한 마음으로 여행길에 오를 수 있었고 무엇보다 이번 미션 여행의 선정을 계기로 모든 가족들이 모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신 초록여행 관계자 분들께더욱 감사를 드립니다.

여행 목적지를 두고 고민하다 우리 가족이 자란 고향 원주로 추억과 낭만을 찾아 떠나게 되었습니다. 첫째 날 원주 뮤지엄 산을 관람하며 단풍과 함께 멋진 작품들을 구경하며 자연의 경관을 넘어 문화와 예술까지 맛볼 수 있는 수준(?) 높은 오후를 보내고 근처 횡성 고향 한우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었습니다. 정육점 식당이라 인근 식당에 비하여는 저렴하였지만 기본적으로 한우가 단가가 만만치 않아서 이 집은 밥과 된장국이 맛있는 곳이라 농담하며 밥과 된장국을 많이, 한우는 적당하게 저녁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사 이후에 간원 유원지에 가서 출렁다리도 구경하고 나오라쇼의 장관을 바라보며 저녁시간을 마무리 했습니다. 이후 숙소 오크밸리에 체크인을 하고, 다함께 치맥으로 하루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둘째날 숙소 근처에 있는 식당에서 소머리국밥을 맛있게 먹고 어렸을 적 고향 봉산동을 찾았습니다. 30년이 훨씬 지난 마을인데도 예전에 흔적들과 추억들을 느낄 수 있어 신기한 마음도 들었습니다. 예전 살던 집을 구경하는데, 옆집에 할머니가 나오시는데 놀랍게도 예전에 살던 분이 여전히 살고 계셨고, 어머니도 우리 형제자매들도 다 알고 계셔서 너무나 반가웠습니다. 지난 이야기를 나누며 잠시나마 고향의 정과 추억을 느낄 수 있어 너무나 신기하고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돌아오기 전에 라뜰리에 김가베이커리 카페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마시며 여행을 마무리 했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어머니께서 말씀하시길 이렇게 좋을 수가 없는 여행이었다 고백에 모두 들 감사했습니다. 어머니가 작년이 다르시고 올해가 다르셔서 항상 순간순간이 마지막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 오늘 하루가 최고의 선물을 주신 초록여행 모든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어머니가 차에 내리시며 자동차에게도 “너도 수고 많았어” 하시는데 여행을 준비해 주신 모든 분들께 전하는 마음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10월 모든 가족에게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멋진 추억과 여행을 허락해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좋아요! 0
별로예요! 0
첨부파일 : 없음
댓글 (총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신성용 (2021-11-18 09:44) 
가족분들과 함께 멋진 추억여행을 다녀오신것을 감사드립니다.
초록여행은 언제나 고객분들이 행복하길 바랍니다.
언제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코로나19로 힘들지만 언제나 웃으며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0)
 
처음|이전|1|다음|마지막
댓글달기
아이디 비밀번호  로그인 회원가입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 1차 711호 · 사단법인 그린라이트 내 · 초록여행(우편번호: 08511)
Tel.1670-4943 Fax.02-6499-2943 Email. grlight00@gmail.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유세희 GM
Copyright by 초록여행. All rights reserved.
페이스북초록여행 네이버TV인스타그램초록여행 네이버 블로그초록여행 네이버 포스트